January to Octobe…
에이준 (A June), 제이…   |   20170511

두 장르는 대표하는 아티스트 A June & J Beat, 악토버의 합작 앨범 [January to October] 발매!!

 

시부야케이의 본고장 일본에서 정규 3집 발매, 전세계 34만장의 판매고를 올린 일본 멜로우 명반 [In Ya Mellow Tone] 컴필레이션 유래 없는 5연속 참여 및 내한 콘서트 유일한 한국인 라인업에 빛나는 재즈힙합 프로듀서 'A June & J Beat'

피아노 연주자이자 작곡가로써 ‘Time to love’, ‘Cherry Blossom’, ‘Acacia’ 등 많은 히트곡을 통하여 뉴에이지 히트메이커로 떠오른 '악토버'가 만나서 서로의 장르를 허물고 새로운 하모니를 만들어냈다.

앨범 제목처럼 1월부터 10월을 주제로 담아, 1번부터 10번 트랙까지 그 달에 존재하는 바이브를 담고 있다.

트랙 중 ‘Your Name’은 동명의 영화에서 받은 영감은 곡에 녹인 곡으로, 그들의 공식 페이지에서 서브 장르라는 특이점에도 불구하고, 37만 뷰 돌파를 달성하며 둘의 시너지를 발매 전 입증한 바 있다.

본 앨범은 ‘악토버’의 대표곡 ‘Time To Love (A June & J Beat Remix)’를 포함한 총 16트랙이 담겨있으며, 랩 피쳐링으로 ‘Skyblew’ 및 ‘Nieve’, 그리고 첫 한국 콜라보 작업을 진행하는 ‘Kenichiro Nishihara’의 ‘Now I Know, Consider my love’의 주인공 ‘Pismo’가 특별히 함께 하였다.

앨범아트로는 초현실적인 분위기를 담은 ‘안소현’ 작가의 작품이 사용되었으며, 제작기 및 악보를 담은 책이 기념하여 발간될 예정이다.

 

A&R – Ajune [Link6]





​01 After sorrow, Joy
02 February 2 Love (Feat. SkyBlew)
03 Sping Rain
04 Lapis Blue
05 Anemone
06 Your Name (Feat. Nieve)
07 Last night, we were like.. (지난밤, 우린 그렇게)
08 Oh, My D'artagnan (나의 달타냥)
09 Persona
10 Red October (Feat. Pismo)
11 Time To Love (A June & J Beat Remix) (Bonus Track)
12 Romeo and Juliet (Bonus Track)
13 February 2 Love (Instrumental)
14 Red October (Instrumental)
15 Your Name (너의 이름은) (Instrumental)
16 Red October (Feat. Pismo) (SoundStream Remix)

  • <
  • >
  •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