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
Daffy   |   20180518

'Daffy'의 첫 미니앨범 [Flower] 앨범 발매

[Flower] 앨범에는 꽃말을 제목으로 가지고 있는 곡들로 이루어져 있다.

1. Daffy
Composed by Mr. Junk, 최지원, Daffy / Lyrics by Daffy / Arranged by Mr. Junk, 최지원

Daffy는 나팔수선화라는 꽃을 이야기하고, 나르시시즘이라는 꽃말을 담고 있다. 그 뜻에 맞춰 가사를 썼고, 우주에서 온 개구쟁이 실력자라는 컨셉을 더해 곡을 살렸다. 그 컨셉에 맞춰 악기 소리도 장난스럽거나 신이 나는 사운드로 표현해냈고, 랩 또한 신비롭고 장난끼가 많은 느낌을 살려 노래했다.

2. 花 (화)
Composed by Mr. Junk, Daffy / Lyrics by Daffy / Arranged by Mr. Junk / Guitar by 최지원

"花 (화)"는 "火 (화)"라는 분노의 뜻을 가진 단어를 사용하여 중의적인 의미를 담고있다.
이 뜻에 의해 자신의 절망적인 상황을 표현하면서 동시에 불공평한 사회에 대한 분노를 이야기하고 있다. 분노를 표출하는 곡인 만큼 락 장르로 노래를 표현하였고, 랩 또한 강하게 비판하는 느낌을 살려냈다.

3. Rose
Composed by 최지원, Daffy / Lyrics by Daffy / Arranged by 최지원

이 곡은 제목 그대로 장미라는 꽃을 표현해냈고 꽃말은 애정이지만, 장미의 붉은색을 열등감과 열정으로 다르게 해석하여 표현해냈다.
그러한 해석으로 인해 다른 의미의 자기애를 표현해냈고, 흔하지 않은 느낌의 "Rose"로 다가가고 있다.

[Album Credit]
Executive Producer Mr.Junk
Supervisor by Daffy
Music Producer by 최지원
Music Programming by 최지원, Mr.Junk
Guitar by 최지원
Recorded by S.C.C. Studio
Mixed by Mr. Junk
Mastered by Mr.Junk
Photo design by 최지원, Mr. Junk


01 Daffy (대피)
02 花 (화)
03 Rose (로즈)

  • <
  • >
  •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