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 cat
Bois   |   20180524

'Bois'의 앨범 [Hey cat]은 뻔하디 뻔한 음악과 비교할 수 없다.

타이틀곡 (2번 트랙) "고양이와 당신의 시간"은 'Bois' 자신이 실제 자주 마주치는 동네 길냥이를 보고 영감을 얻어 탄생된 곡으로서 마주치면 달아나는 고양이에 대한 감정을 솔직 담백하면서 위트감있게 표현한 가사와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서 'Bois'만의 독보적인 스타일이 돋보이는 곡이다.

1번 트랙 "손톱"은 불변의 현상 중 하나인 손톱이 자라난다는 현상 즉 어떠한 일이 생기던 계속적으로 자라는 손톱에 대한 생각 자체에 의미 부여를 둔 곡이다.
몽환적이다! 라는 느낌에 힘을 실었으며 센티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반면 듣다 보면 삶에 지쳐있는 영혼에 잠시 위로라도 될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탄생된 곡이다.

3번 트랙 "너만 있으면"은 프로포즈성의 가사에 깊이 있는 음색으로 차분하면서도 강렬한 Bois 의 보컬이 순수하면서도 직설적인 가사와 조화를 이루어 중독성 강한 비트감으로 완성된 PB 알앤비 곡이며 차디찬 폭포수를 갑자기 얻어 맞은듯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완성도 있는 곡이다.

4번 트랙 "집토끼의 크리스마스"는 개성강한 시도가 넘치는 캐롤 R&B이다.
크리스마스를 외롭게 보내는 청춘들을 위로하고자 하는 상상에서 완성된 곡으로 집을 지키는 토끼 즉 "집토끼"라는 엉뚱한 발상에서 시작된 크리스마스 캐롤로서, 과거 헤어진 연인을 추억하며 조금은 볼품없는 상황과 외로운 감정을 곡에 담았고 어쩌면 코믹한 가사와 멜로디에 세련미가 공존하는 R&B 캐롤이다.

[Credit]
Produced by Bois (김동욱), Gassen
Executive producer by 손원욱
Keyboard by Gassen
Guitar by 이상혁
Chorus by Bois(김동욱), Gassen
Recorded by Studio 홀직
Mixed by Headbang studio
Mastered by Headbang studio
Music video & Photo by Sharp pictures (김병철, 백승원)


01 손톱 (Ver. 1.9)
02 고양이와 당신의 시간
03 너만 있으면 (Ver. 1.9)
04 집토끼의 크리스마스 (Ver. 1.9)
05 고양이와 당신의 시간 (Inst.)
06 너만 있으면 (Inst.)

  • <
  • >
  •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