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NICO
NICO (니코)   |   20190313

'NICO (니코)' [31NICO]

'NICO'가 첫 EP [31NICO]를 발매 했다.
31살의 나이에 접어든 'NICO'가 문득 떠오른 생각을 5개의 곡을 발표 했다.
음악 한다고 말만 하고 놀기만 하는 줄 알았더니 무언가 하고 있긴 있었나 보다.
이번 앨범에 모든 비트메이킹을 맞는 'WILLA'는 'NICO'의 집에서 어떤 실수를 하면서 1만개의 비트를 선물하겠다고 약속하였고 'NICO'는 이제 5개를 사용하였다. 'NICO'는 과연 어디까지 'WILLA'를 우려 먹을 것 인가…
자 이제 31살의 'NICO'의 앨범을 소개 한다.

1. PRADA (PROD.by 윌라(WILLA)
'NICO'는 태국 면세점에서 가지고 싶었던 PRADA지갑을 50만원정도를 주고 사와 친구 CO2에게 자랑을 한다. 하지만 지갑은 한국에서 인터넷가격이 30만원정도 였고 경악을 금치 못한다. 국제적으로 호구가 되었다고 생각한 'NICO'는 이제 그러지 않기로 결심하고 가족들에게 올바른 가격에 명품을 사주고 싶어하는데….

2. WOOHOO (PROD.by 윌라(WILLA),42RAIN
30대가 된 'NICO'는 RAP을 잘하는게 무엇인지에 대해 고민 한다.
하지만 답이 정확히 없다고 생각한 'NICO'는 그때의 그대로 생각을 가사에 적는다.
그러곤 'WILLA'를 괴롭혀 비트을 또 하나 받아 내는데….

3. FREE (PROD.by 윌라(WILLA), OONE
'NICO'의 오랜 소원은 모든 것에서 자유로워 지는 것이다. 그렇다고 큰 의미를 두고 살고 있는 것 같지는 않다. 그냥 매일 맛있는 고기를 구워 먹고 싶은 것이 그가 생각한 자유이지만 그 것이 쉽지 만은 안다는 것을 느끼고 이제 어떤 것을 시작하는 친구들… 아니 자기 자신에서 이렇게 하자고 말하고 싶은 내용을 가사에 옮겼다. 과연 그는 말했던 것을 지킬 수 있을 것인가….

4. 31생각 (PROD.by 윌라(WILLA)
31살이 되었다. 'NICO'는 ‘더 콰이엇 형’ 처럼 멋진 사람이 되고 싶었지만 여전히 여러 갈등과 외로움 속에서 멍청하게 있는 자신을 발견한다. 하… 정말….. 도리도리…..

5. 흔적 (PROD.by 윌라(WILLA) (feat.KIMGUN,GENT)
31살의 'NICO'는 이별 노래를 하고 싶었다. 지금 느끼는 외로운 감정이 그 때의 이별 때문인 것 같았다. 그 마음으로 4마디를 썼을 즘에 여자친구가 생겨 버려 이 곡의 피쳐링을 이 친구들에게 부탁 하였다.
그렇다고 그들이 그때 즘에 이별을 한 건 아니라고 해주자!

[Credit]
Produced by 윌라(WILLA)
Recorded by rmsidgo record
Mixed by 윌라(WILLA), CO2(rmsidgo record)
Mastered by CO2(rmsidgo record)


01 PRADA (Prod. by 윌라 (WILLA))
02 WOOHOO (Prod. by 윌라 (WILLA), 42RAIN)
03 FREE (Prod. by 윌라 (WILLA), OONE)
04 31생각 (Prod. by 윌라 (WILLA))
05 흔적 (Prod. by 윌라 (WILLA)) (Feat. KIMGUN, GENT)

  • <
  • >
  •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