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 z03
FLEXWAG   |   20201030

FLEXWAG (플렉스웨그), 세번째 컴필레이션 음반 발매
 
FLEXWAG (플렉스웨그)의 세번째 컴필레이션 음반인 [.zip z03] 이 10월 30일 정오에 발매된다. FLEXWAG (플렉스웨그)는 대한민국 힙합과 R&B 음악에 대한 전문 인큐베이팅 홍보 시스템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론칭한 이후 꾸준히 국내 힙합과 R&B 아티스트들에 대한 홍보 능력을 극대화하고 있고, 유튜브 및 페이스북등 SNS를 통한 마케팅에도 집중하고 있다.
 
음원 유통사 루미넌트엔터테인먼트에서 기존에 발매됐던 음반들에 대한 재조명과 동시에 퀄리티높은 음원들을 대중들에게 한번 더 소개할 기회를 만들기 위해 발매되고 있는 세번째 컴필레이션 음반 [.zip z03]은 총 10 트랙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늘가튼 (Always, gotten), 드빈테일러 (DEVIIN TAYLOR), 나쑈 (NaShow), KODI GREEN, 47, CoCodor, LBT KREW, Blubear, KiKi (키키), 김지목 등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하였고, 힙합에서부터 R&B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블랙 뮤직이 수록되어 있다.
 
한편 FLEXWAG (플렉스웨그)의 컴필레이션 음반 [.zip] 시리즈는 매월 말에 발매 될 예정이며, 앞으로도 꾸준히 실력 있는 대한민국의 힙합과 알앤비 아티스트들의 참여를 통해 음악 팬들에게 듣는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01 점.선.면 (Feat. V.et, SoVoM)
02 집돌이 (Feat. 이서율, JUEUN, 쎈톡)
03 Forgot Love (Feat. Kidk Kidk)
04 Back to the 90's (Feat. DJ Summer)
05 인공위성 (Feat. 이츠)
06 그 날 (One Day) (Feat. Young Austin)
07 Give Me That
08 Two Job (Feat. 처리)
09 Satellite (Feat. 덕주)
10 42547

  • <
  • >
  •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