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이 표는 곡 리스트로 체크박스, 순위, 곡정보, 좋아요, 뮤비, 다운, 폰전송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며 표 상 하단에 제공하는 전체선택, 듣기, 다운로드, 담기,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번호
곡 상세가기
곡정보
좋아요
듣기
담기
다운
뮤비
1
2
3
4
5
6
7
8
9
10
FLEXWAG (플렉스웨그), 네번째 컴필레이션 음반 발매

FLEXWAG (플렉스웨그)의 네번째 컴필레이션 음반인 [.zip z04] 이 11월 30일 정오에 발매된다. FLEXWAG (플렉스웨그)는 대한민국 힙합과 R&B 음악에 대한 전문 인큐베이팅 홍보 시스템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론칭한 이후 꾸준히 국내 힙합과 R&B 아티스트들에 대한 홍보 능력을 극대화하고 있고, 유튜브 및 페이스북등 SNS를 통한 마케팅에도 집중하고 있다.

음원 유통사 루미넌트엔터테인먼트에서 기존에 발매됐던 음반들에 대한 재조명과 동시에 퀄리티높은 음원들을 대중들에게 한번 더 소개할 기회를 만들기 위해 발매되고 있는 네번째 컴필레이션 음반 [.zip z04]는 총 10 트랙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Greego (그리고), RYL (로얄), 온리차일드 (ONLICHILD), 알라인 (Allein), 오닐 (ONiLL), 최진호 (BlueWhale), Diett, 귀소년, Kerykeion, ALT, 반디자인 (vandesign) 등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하였고, 힙합에서부터 R&B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블랙 뮤직이 수록되어 있다.

한편 FLEXWAG (플렉스웨그)의 컴필레이션 음반 [.zip] 시리즈는 매월 말에 발매 될 예정이며, 앞으로도 꾸준히 실력 있는 대한민국의 힙합과 알앤비 아티스트들의 참여를 통해 음악 팬들에게 듣는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앨범리스트

  • [정규] .zip z03 FLEXWAG
    2020.10.30 10곡
  • [정규] .zip z02 FLEXWAG
    2020.09.29 10곡
  • [정규] .zip z01 FLEXWAG
    2020.08.31 9곡
현재 페이지1/전체 페이지5 이전 다음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