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이 표는 곡 리스트로 체크박스, 순위, 곡정보, 좋아요, 뮤비, 다운, 폰전송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며 표 상 하단에 제공하는 전체선택, 듣기, 다운로드, 담기,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번호
곡 상세가기
곡정보
좋아요
듣기
담기
다운
뮤비
1
2
[izi - FOUR SEASONS : AUTUMN]
 
오랜만에 그들이 돌아왔다! izi
‘응급실’이란 노래로 원히트원더로는 가히 최고라 할 수 있는 그룹이다.
그간 보컬 오진성군의 건강문제로 izi의 음악을 들을 수 없었던 시간이 길었는데,
올 가을, izi가 가을의 감성으로 신곡 ‘널 좋아했던,널 미워했던 이유’로 다시 돌아왔다. 
한창 활동 중일 때 풋풋했던 어린시절의 감성으로 썼던, 아껴두었던 이 곡을 2020년 현재의 감성으로 새롭게 편곡, 녹음한 izi에겐 보석같은 곡이다.
그동안 활동하지 못한만큼 앞으로 많은 활동으로 음악적인 갈증을 해소하고 싶다고 말하는 그들.
이번 곡은 izi의 사계 프로젝트 첫번째 곡으로, 이별을 경험하며 너무나 아팠던 마음을 시린 가을의 감성으로 담아냈다. 
각 계절이 돌아올 때마다 새로운 곡을 발매 할 계획이라는 izi, 그들의 음악적 행보를 지켜보자.
[Credit]
 
Composed /  izi
Lyrics by / izi
Arranged by / 신승익
 
Produced by / izi
 
Vocal by / 오진성
Bass & Piano & String Arrangement by / 신승익
Acoustic guitar & Electric guitar by / 정수완
String by / 잼스트링 (Jam String)
 
Recorded by / 구자훈 @ Madfish Studio, 신승익 @ Sorijan Studio
Mixed by / 구자훈 @ Madfish studio
Mastered by / 황병준 @ Sound Mirror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