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RELEASE

Luminant Entertainment
Total 11건  ·  1 페이지

album cover image - 예술가

예술가  
msme 

‘msme’의 일곱 번째 싱글 [예술가] 매우 솔직한 음악가를 담은 앨범 [예술가]는 ‘갑자기 찾아온 후유증’에 대해 이야기한다. [예술가]의 타이틀곡 ‘음악가’는 담백하고 꾸밈없는 목소리로 노래한다. [Credit] Song by msme Bass G…

Tags : #msme #예술가 #루미넌트엔터테인먼트 #음악 #음원유통
자세히보기
album cover image - 달리기

달리기  
msme 

'msme'의 여섯 번째 싱글 [달리기] 'msme'의 여섯 번째 싱글 [달리기]의 타이틀 '달리기'는 매일 반복되는 일상 속 불확실한 미래에 대해 노래한 곡이다. 많은 사람이 공감할 수 있는 가사와 기존의 'msme'의 곡들과는 다른 새로운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

Tags : #msme #달리기 #루미넌트엔터테인먼트 #음악 #음원유통
자세히보기
album cover image - Touch

Touch  
msme 

'msme'의 다섯 번째 디지털 싱글 [Touch] 'msme'의 다섯 번째 디지털 싱글 [Touch]의 타이틀곡 "Touch"는 사랑에 빠진 순간의 간절함을 비비드 한 올드스쿨 바이브와 컬러풀한 가사로 녹여낸 곡이다. 여기에 담백한 톤이 특징인 'Howell(하…

Tags : #msme #Touch #루미넌트엔터테인먼트 #음악 #음원유통
자세히보기
album cover image - 지겨워

지겨워  
msme 

'msme'의 네 번째 싱글 [지겨워] 'msme'의 네 번째 싱글 [지겨워]는 이별의 아픔에서 벗어나고 싶은 마음을 담은 곡이다. 첫 번째 트랙 "지겨워 (House Ver.)"는 'msme' 특유의 감성을 일렉트로닉 하우스로 풀어낸 곡이다. 앨범의 타이틀인 …

Tags : #msme #지겨워 #루미넌트엔터테인먼트 #음악 #음원유통
자세히보기
album cover image - You're Mine

You're Mine  
Dozy 

'Dozy (도지)'의 두 번째 싱글 [You’re Mine] 'Dozy'의 신곡 "You’re Mine"은 빼앗기고 싶지 않은 사랑을 노래하는 Rnb 곡으로써 주위의 시선과 정해진 틀에서 벗어나 진짜 나의 마음에 좀 더 귀 기울이는 것이 좋지 않을까 하는 생…

Tags : #Dozy #You're Mine #루미넌트엔터테인먼트 #음악 #음원유통
자세히보기
album cover image - miss me

miss me  
msme 

'msme'의 첫번째 미니앨범 [miss me] 'msme'의 미니앨범 [miss me]의 1번 트랙 "6월"은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노래이다. 2번 트랙 "애가타"는 사랑을 시작하려는 단계인 남녀의 속마음을 고백하는 곡이다. '김민서'의 피처링이 돋보이는 곡…

Tags : #msme #miss me #루미넌트엔터테인먼트 #음악 #음원유통
자세히보기
album cover image - 그 겨울 그 밤

그 겨울 그 밤  
ZIDAL (지달) 

'ZIDAL (지달)'의 세 번째 싱글 [그 겨울 그 밤] 'ZIDAL (지달)'의 세 번째 싱글 곡인 "그 겨울 그 밤"은 추운 겨울, 헤어진 연인을 회상하며 그리워하는 노래로써 'ZIDAL'만의 특유의 목소리, R&B한 멜로디와 그에 어울리는 POP …

Tags : #ZIDAL (지달) #그 겨울 그 밤 #루미넌트엔터테인먼트 #음악 #음원유통
자세히보기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