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exwag logo


본문

FLEXWAG (플렉스웨그)는 플렉스(FLEX)+스웨그(SWAG)의 합성어로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을 통합한 뉴미디어 플랫폼으로써 대한민국 힙합과 알앤비 음악에 대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유통하는 블랙 뮤직 전문 인큐베이팅 시스템 브랜드입니다.

 

음원 유통을 맡기신 후 자신만의 라이브 영상 또는 인터뷰 영상, 뮤직비디오, 공연실황 등 아티스트 본인만의 영상 콘텐츠를 플렉스웨그 (FLEXWAG) SNS 채널에 업데이트 하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양식에 맞게 영상 파일을 아래의 공식 이메일 주소로 보내주세요. 또한 프로모션의 경우 신청 접수 확인을 포함한 모든 전화문의는 받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메일 접수 형식은 자유 형식이지만, 필수 내용이 포함되어 있지 않는 콘텐츠는 노출이 불가능합니다. 자세히 읽어주신 후 프로모션을 신청해주세요. 음원 유통을 맡겨주시는 아티스트에 한하여 노출이 가능 (최근 발매 유통 회사 기준) 하며, 다른 음원 유통사와 발매한 영상 콘텐츠는 업데이트가 불가하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

 

플렉스웨그 페이스북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flexwag/

플렉스웨그 유튜브채널 : https://www.youtube.com/channel/UCeafeAXWKATIdyJKzxiaOxA


[FLEXWAG (플렉스웨그프로모션 접수 안내] 

 (1) 프로모션 접수 : 상시 

(2) 이메일 주소 : flexwagpromotion@gmail.com (전화문의 X)

(3) 동영상 파일 : mp4 파일만 가능

(4) 아티스트명곡명 (필수사항)

(5) 동영상 제목내용 (필수사항)

(6) 프로모션 동의 내용 (필수사항) :

메일 내용 하단에 “본인의 영상을 플렉스웨그 (FLEXWAG) 페이스북 및 유튜브 채널 등에 프로모션에 사용하는 것을 동의합니다” 라고 표기 (표기 안되어 있으면 프로모션 제외)

(7) 루미넌트 유통 발매일 (필수사항) : 가장 최근 발매일 기재

(8) 업데이트 희망일 : 0000 00 00 (희망일 표기가 없을 시 일정 알림 없이 업데이트)

(9) 유튜브용 썸네일 파일 : JPG, PNG 파일만 가능 (썸네일 없을 시 자동)

 

Ex) 프로모션 접수 예시

      * 아티스트명 : OOO

      * 곡명 : OOOO

      * 제목 : OOO의 라이브 실황 완전 멋있네~

      * 내용 : 신들린듯한 OOO 라이브 오늘 나온 신곡 “OOO” 이라던데 최고네~계속 듣고 싶다!

      * 본인의 영상을 플렉스웨그 (FLEXWAG) 페이스북 및 유튜브 채널 등에 프로모션에 사용하는 것을 동의합니다.

      * 루미넌트 유통 발매일 : OOOO년 OO월 OO

      * 업데이트 희망일 : 0000년 00월 00

      * 첨부파일 : 동영상.mp4, 썸네일.jpg


* 루미넌트를 통해 발매하신 힙합/알앤비 곡들은 발매 당일 플렉스웨그 페이스북과, 유튜브채널에 플레이리스트로 업데이트 됩니다.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r6B7b_rbvG5G8K6WfhK46RV0Q-YmCffz

 

 [유의사항]

프로모션의 경우영상 또는 타 아티스트와의 모음집 외에도 개별 영상인터뷰 영상라이브 영상 등을 통해 추가 프로모션이 진행될 수 있음을 사전에 알려드립니다.

프로모션의 경우 프로모션 자료를 보낸 후반복해서 수정요청을 하는 분들은 추후 프로모션 에서 배제 될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은 여부는 플렉스웨그 (FLEXWAG)의 자체기준 심사에 따라 결정되오니이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플렉스웨그 (FLEXWAG)의 페이스북 및 유튜브 채널의 제목 및 내용은 아티스트가 신청해주신 내용에서 수정되어 업데이트 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희망일은 플렉스웨그 (FLEXWAG)의 내부 스케줄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썸네일이 선정적이거나자극적인 경우 자동으로 변경됩니다.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