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RELEASE

Luminant Entertainment
Total 7건  ·  1 페이지

album cover image - 난 인프피가 맞지

난 인프피가 맞지  
산결 

‘산결’ 두 번째 미니앨범 [난 인프피가 맞지] 1. 버틴다고 이긴다면 다 이기는 세상이겠죠 2. 난 유별나게 잘하는 게 없어 3. 내가 문제겠지 설마 네가 문제겠니 4. 반말이랑 나이는 아무 상관이 없어요 아줌마 5. 한 번 살고 갈 인생 너무 애쓰지 말…

Tags : #산결 #난 인프피가 맞지 #루미넌트엔터테인먼트 #음악 #음원유통
자세히보기
album cover image - 무색

무색  
산결 

'산결'의 첫 번째 미니앨범 [무색] 세련된 찌질함을 강조한 '산결'이 무색한 세상 속 본인의 색을 무색으로 결론지었다. '특색이 없다는 뜻이 아닌가?' 생각할 수 있지만 모든 색을 입을 수 있다는 자신감으로 작업한 이번 앨범은 지친 이에게 힘이 될 수도, 슬픈 …

Tags : #산결 #무색 #루미넌트엔터테인먼트 #음악 #음원유통
자세히보기
album cover image - Some way

Some way  
산결 

지겹도록 똑같은 세상 속에서도 어떤 방법으로든 하고 싶은 일을 하는 '산결' 싱글 앨범 [Some way] 세련된 찌질함으로 감정을 전달하는 '산결'이 이번엔 근거 없는 자신감과 함께 했다. '산결' 외에도 많은 사람들이 아무도 관심 갖지 않지만 하고 싶은 일을 …

Tags : #산결 #Some way #루미넌트엔터테인먼트 #음악 #음원유통
자세히보기
album cover image - FROG

FROG  
산결 

'산결' [FROG] 다 같은 세상에서 살고 있지만 다 같은 세상에서 살 수 없는 세상…'산결' 싱글 앨범 [FROG] 아직 차가운 세상에서 벗어나지 못한 아티스트 '산결'이 이번에는 [FROG]로 차가운 세상을 그렸다. 세상이 불공평하다는 걸 모르는 사람은…

Tags : #산결 #FROG #루미넌트엔터테인먼트 #음악 #음원유통
자세히보기
album cover image - ELSA

ELSA  
산결 

'Do you wanna build a snowman?' 올겨울은 [ELSA]와 함께 눈사람을 만들어 보는 게 어떨까? 탄탄한 발성과 기본기에 충실한 아티스트 '산결'이 지난 [별 볼 일 없는 놈] 이후 차갑고 차가워지는 세상을 [ELSA]로 그렸다. 싱글 [EL…

Tags : #산결 #ELSA #루미넌트엔터테인먼트 #음악 #음원유통
자세히보기
album cover image - 별 볼 일 없는 놈

별 볼 일 없는 놈  
산결 

플로리스 산결, 두 번째 싱글 앨범 ‘별 볼 일 없는 놈’ 발매 두 번째로 발매되는 이번 싱글 앨범은 사랑 이야기가 아닌 회사생활에 지친 김대리의 이야기다. 이번 곡 역시 일상생활에서 얻은 소재들로 작사했으며 미니 믹스테이프에 수록했던 곡을 리메이크한 곡…

Tags : #산결 #별 볼 일 없는 놈 #루미넌트엔터테인먼트 #음악 #음원유통
자세히보기
album cover image - 웃어주라

웃어주라  
산결 

93년생 랩퍼 산결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앨범 '웃어주라' 음원이 2016년 2월 3일에 공개됐다. 첫 번째 싱글인 이번 곡은 내성적인 남자와 힘들어하는 여자친구 사이의 이별에 있어서 남자가 느끼는 감정들을 공감가게 그려낸 감성적인 곡이며 이번 곡을 시작…

Tags : #산결 #웃어주라 #루미넌트엔터테인먼트 #음악 #음원유통
자세히보기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