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RELEASE

Luminant Entertainment
Total 9건  ·  1 페이지

album cover image - Cold

Cold  
C.Swag 

'C.SWAG'의 새 싱글 [Cold] 'C.SWAG'이 2019년 겨울을 맞이하여 싱글 [Cold]를 발표했다. 피처링으로 최근에 자신의 3번째 프로젝트 앨범 [人生-3]을 발표한 싱어송라이터 '우찬양'이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Credits…

Tags : #C.Swag #Cold #루미넌트엔터테인먼트 #음악 #음원유통
자세히보기
album cover image - 人生-3

人生-3  
우찬양 

人生-3 세 번에 나뉘어 발매되는 프로젝트 앨범 [人生]. 드디어 공개된 마지막 앨범 [그럴때마다 난 건반을쳐] 는 전에 발매된 곡들과는 다르게 피쳐링 없이 진행된 첫 솔로 곡으로 겉으로 표현할 수 없는 이별 후 마음을 그만의 목소리로 담아냈다. …

Tags : #우찬양 #人生-3 #루미넌트엔터테인먼트 #음악 #음원유통
자세히보기
album cover image - 어느별

어느별  
정성우 

'정성우' [어느별] 제주 감성 보컬 '정성우'. 11월 26일 그의 생에 첫 싱글 앨범 [어느별]이 발매된다. '정성우'의 첫 싱글 [어느별]은 사랑했던 두 남녀가 이별 후에 쉽게 받아들이지 못하고 서로를 그리워하며 밤하늘의 떠있는 별에게 하소연 하듯이…

Tags : #정성우 #어느별 #루미넌트엔터테인먼트 #음악 #음원유통
자세히보기
album cover image - 人生-2

人生-2  
우찬양 

人生-2 세 번에 나뉘어 발매되는 프로젝트 앨범 [人生]. 이어 두 번째로 공개되는 곡 "신림" 은 계속 반복되는 지친 일상에 당연해 진 듯 살아가지만 포기하지 않고 꿈을 위해 열심히 달려가자는 의미를 담은 곡이다. 첫 벌스에 참여한 '윌로'는 허…

Tags : #우찬양 #人生-2 #루미넌트엔터테인먼트 #음악 #음원유통
자세히보기
album cover image - 人生-1

人生-1  
우찬양 

人生-1 세 번에 나뉘어 발매되는 프로젝트 앨범 [人生]. 첫 번째로 공개되는 두 곡은 국악과 판소리 등 한국적인 요소에 재즈, 그리고 힙합을 접목시켜 싱어송라이터 우찬양만의 느낌으로 표현해 낸 앨범이다. 1번 트랙 "차라리"는 부모님의 뒷모습을 바…

Tags : #우찬양 #人生-1 #루미넌트엔터테인먼트 #음악 #음원유통
자세히보기
album cover image - 톱니바퀴

톱니바퀴  
Redge 

지친 일상을 노래하는 'REDGE' 첫 싱글 앨범 [톱니바퀴] 언더그라운드 힙합 크루, T-NAP 내에서 훅 (Hook) 메이커로 활동중인 REDGE가 첫 싱글을 선보인다. 'REDGE'의 "톱니바퀴"는 매일 똑같이 흘러가는 하루와 바쁘게 돌아가는 현대 …

Tags : #Redge #톱니바퀴 #루미넌트엔터테인먼트 #음악 #음원유통
자세히보기
album cover image - Mirror

Mirror  
우찬양 

​이제는 작곡가가 아닌 싱어송라이터, 두 번째 EP Album [Mirror]. 2016년,자신의 첫 번째 EP Album [Seoul]을 공개하면서 여러 아티스트의 주목을 받아 이제는 인정받는 작곡가로서 자리매김한 '우찬양'. 그녀가 지난 해에 이어, …

Tags : #우찬양 #Mirror #루미넌트엔터테인먼트 #음악 #음원유통
자세히보기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