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RELEASE

Luminant Entertainment
Total 6건  ·  1 페이지

album cover image - 노원의밤

노원의밤  
진용진 

헌팅 술집 감성주점 그리고 청춘의 공감 공감 가는 가사로 주목을 받은 아티스트 '진용진'이 6번째 디지털 싱글을 발표했다. 노원역에서 헌팅을 하며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텔링을 귀엽게 풀어냈다 [Credit] Produced by 진용진 …

Tags : #진용진 #노원의밤 #루미넌트엔터테인먼트 #음악 #음원유통
자세히보기
album cover image - 30억

30억  
진용진 

[30억]을 벌고 싶다 '진용진' 사람이 평생 먹고 살 돈이 10억도 아닌 30억이라는 인터넷 기사를 보고 가사를 적은 '진용진'. 정말 솔직하고 사람이라면 누구나 느껴봤을법한 가사로 공감을 느끼게 해준다. [Credit] Produced by 진용진 …

Tags : #진용진 #30억 #루미넌트엔터테인먼트 #음악 #음원유통
자세히보기
album cover image - 너는 대체 어딨어

너는 대체 어딨어  
진용진 

어디서 만나야 하는가 안 생겨요 '진용진' N포세대들의 공감을 담아서 여자는 남자 남자는 여자를 원하지만 만날 공간이 없는 현실. 현시대를 살아가는 청춘들의 심정 솔로들의 심정을 그의 특유의 담백한 랩으로 풀어냈다. [Credit] Produced by …

Tags : #진용진 #너는 대체 어딨어 #루미넌트엔터테인먼트 #음악 #음원유통
자세히보기
album cover image - 니네 집 앞 놀이터

니네 집 앞 놀이터  
진용진 

​ 감성 래퍼 '진용진'이 발매한 [니네 집 앞 놀이터] 현재 힙합 씬에 없는 독보적인 감성. 이번에 "니네 집 앞 놀이터"라는 곡으로 돌아왔다. 여자친구한테 차이기 일보 직전인 남자가 있다. 며칠 전부터 여자친구의 행동이 이상해 이별을 …

Tags : #진용진 #니네 집 앞 놀이터 #루미넌트엔터테인먼트 #음악 #음원유통
자세히보기
album cover image - 비트코인

비트코인  
진용진 

'진용진' [비트코인] '진용진' 그의 한계는 어디까지인가? 이번에 "비트코인" 곡은 그가 실제로 친구 말만 듣고 비트코인에 투자했다가 겪은 이야기를 '진용진' 특유의 소소한 랩핑으로 이야기를 풀어냈다. 발매 전에도 충분한 많은 사람들의 공감과 피드…

Tags : #진용진 #비트코인 #루미넌트엔터테인먼트 #음악 #음원유통
자세히보기
album cover image - 윌슨

윌슨  
진용진 

​ '진용진' [윌슨] [문혜영] 싱글 이후 1년 만에 돌아온 '진용진'. 이번엔 사람이 아닌 강아지에 대한 주제로 다시 돌아온 '진용진' 그 특유의 소소한 주제와 담백한 랩으로 찾아왔다. 그는 이 디지털 싱글 발매를 하고 나서 개인 유튜브와 작품 …

Tags : #진용진 #윌슨 #루미넌트엔터테인먼트 #음악 #음원유통
자세히보기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