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별
송현근   |   20181017

'송현근' [저 별]

● 찬 바람이 시작되는 10월의 어느 날 공개되는 송현근의 디지털 싱글 앨범 '저 별'

"끝" 이라는 곡으로 시작하여 "좋은사람" 등 여러 앨범으로 활동에 시동을 건 '송현근'이 오는 10월 17일 (수) 정오 (낮 12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저 별"의 음원을 발표한다.
지난 7월 발표한 싱글 앨범 [좋은사람] 이후 3달만의 싱글 앨범인 만큼 욱 풍부해진 감성과 한층 깊어진 음악성이 대중들의 감성을 건드린다.

● 슬픈 감성과 그리움이 짙어진 "저 별"

상처받고 지친 마음을 어루만져 줄 송현근만의 호소력 짙고 슬프면서도 풍부한 음색과 서정적인 멜로디가 어우러져 마치 감성적인 영화를 보는 착각이 느껴지는 곡이다.
"저 별"은 작곡가 '태하'가 프로듀싱에 참여해 '송현근'의 풍부한 감성을 이끌어 냈다. '태하'와 '송현근'이 호흡을 맞추는 첫 번째 곡이다. 앞으로 이 두 사람의 호흡이 욱 기대되는 곡이다.
"저 별"은 '그리움과 이별 그리고 후회' 라는 감성을 바탕으로 슬픔과 그리움이 묻어나는 가사와 멜로디로 대중들의 감성을 건들일 곡이다. '송현근' 특유의 시적인 가사 또 한 "저 별"의 특징이다.
꿈만 쫓던 사람이 내 앞의 가장 아름답고 소중한 것을 놓친 그리움의 가사가 내용이다.
듣는 사람마다 다르게 해석될 수 있는 게 이 노래가 가진 장점이다.
'송현근'의 첫 번째 앨범 [끝]은 인생의 고단함을 담은 위로의 노래, [저 별]은 사랑과 이별의 노래.
'송현근'은 인생, 사랑, 이별 등 모든 감성을 다룰 수 있는, 또 모든 사람들을 위로할 수 있는 그런 보컬리스트이다.

[Credit]
Produced by 송현근, 태하
Composed by 송현근
Lyrics by 송현근
String Arranged by 태하
Guitar by 권처원
Bass by 강동현
Mixed by Jon S Kim
Mastered by Jon S Kim


01 저 별
02 저 별 (Inst.)

  • <
  • >
  •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