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RELEASE

Luminant Entertainment
Total 4건  ·  1 페이지

album cover image - 수렵채집인

수렵채집인  
42kgb 

'42kgb' [수렵채집인] 하루의 한 번.. 아니 그 이상 이타적인 씥을 해보려고 노력하자.. 그것이 건강한.. 행복한.. 그리고 세상에 기록되지 않는 위대한 사람이 되는 도.. 이다.. 자연히 스무 번 정도 겸상을 하고 난 뒤에 서로에 대해 이해를 시도…

Tags : #42kgb #수렵채집인 #루미넌트엔터테인먼트 #음악 #음원유통
자세히보기
album cover image - 자고 일어나서 후회하자

자고 일어나서 후회하자  
42kgb 

‘42kgb’ – [자고 일어나서 후회하자] 내가 보기엔 아주 예쁜 너와 눈을 마주쳤고 사로잡혔다. 어디있다가 나타났다기보단 내 안에서 태어난 혹은 어쩌면 그러고 싶어해서 누명을 쓴 혹은 그렇게 떠밀리듯 씌인 처음에는 작고 사소한 죄 같은 감정이 무섭게 커져버…

Tags : #42kgb #자고 일어나서 후회하자 #루미넌트엔터테인먼트 #음악 #음원유통
자세히보기
album cover image - 공전

공전  
쎈톡 

자신만의 빛을 찾기 위해 하루를 살아가는 보통 사람들을 위하여, 쎈톡 [공전] 지구는 자신의 자전축을 중심으로 자전하지만 동시에 태양을 중심으로 둔 채 공전하기도 한다. 지구는 한 때 태양의 변두리를 맴도는 것을 부끄러워했었다 하지만 이제는 당당하다 …

Tags : #쎈톡 #공전 #루미넌트엔터테인먼트 #음악 #음원유통
자세히보기
album cover image - 근육

근육  
42kgb 

포토 바이 타미즈 아트웍 바이 소현(파이리) 9월생각: 느꼈던 감정에 대해서 왜에 답변하려니 머뭇거리다 그냥 함구하게 된다. 비합리적이라서다. 내 삶은 비합리라는 취하고 성난 코끼리에 올라탄 합리라는 기수.. 비합리적인 감정을 언어로(어쩌면 가장 개인적이…

Tags : #42kgb #근육 #루미넌트엔터테인먼트 #음악 #음원유통
자세히보기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