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d Vibes Out
차메인 (ChaMane), 제…   |   20151013

[차메인 & 제이문, ‘GVO’에 이어 싱글 ‘BVO’ 발매]



역대 시즌 중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쇼미더머니3’ 일리네어팀 출신의 랩퍼 ‘차메인’과‘Special Day’와 ‘Love Touch’를 통해 활동을 재개한 ‘제이문’이 함께 싱글 ‘BVO(Bad Vibes Out)’를 발매하였다.



두 콤비는 이미 브랜뉴뮤직 ‘캔들’의 싱글 ‘GVO’에서 호흡을 맞춘 적이 있다. 이번 싱글에서는 ‘GVO’의 멜랑꼴리한 사운드질감과 시원한 드럼사운드의 랭귀지를 유지하면서도 전작과는 색다른 느낌으로 주제를 표현하였다.

특히 프라임보이가 펼쳐놓은 캔버스 위에 차메인의 시원한 목소리톤과 현란한 리듬구성, 이제는 베테랑의 냄새가 물씬 풍기는 제이문의 유려한 플로우와 보컬후크가 조화되어 ‘BVO (Bad Vibes Out)’이라는 테마를 잘 그려내고 있다. 두 래퍼가 주고받는 형식으로 각 벌스들이 구성되어 있어 지루할 틈 없이 음악 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번 싱글 역시 커리어와 실력적으로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는 프로듀서 프라임보이가 지원사격을 하였으며, 공식적인 작업물로 들어본 적이 없을 제이문의 보컬후크가 곡에 재미를 더한다. 또한 더욱 무게감 있어진 차메인의 랩은 10월 27일 발매되는 차메인의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Young & Fresh한 두 래퍼의 조합은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Good Vibes를 선사한다. 



[Credit]

Lyrics by 차메인(ChaMane), 제이문(Jay Moon)

Produced by Primeboi(프라임보이)

Vocal Arranged by 제이문(Jay Moon)

Recorded by 제이문(Jay Moon) @ flyjaystudio

Mixed & Mastered by Primeboi(프라임보이)

Artworked by Lafic(라픽)





01 BVO
02 BVO (Inst.)

  • <
  • >
  •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