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ondwind
페이튼 (Paton)   |   20160310

작곡가 ‘Paton (페이튼)’의 싱글 앨범



Paton(페이튼)은 다독여주다, 토닥거리다, 의 뜻인 Pat 와 Tone을 합친 의미로 들어주는 이들에게 조금의 위안이 되는 음악이고 싶은 작곡가의 바람이다. 삶의 모든 감정들을 음악으로 표현하고 싶은 마음으로 걸음을 내딛는다. 싱글 "Secondwind" 에서 세 곡을 발표하며 누구나 겪었을 힘든 시간을 극복해내는 방식의 차이를 음악으로 이야기 하고자 한다. 



첫 번째 수록곡 Ride out, Be over 는 낡은 테이프를 틀어놓은 듯한 사운드로, 반복적으로 일어나는 잦은 슬픔, 그 후 찾아오는 헤이함과 귀찮음을 깨고 극적으로 박차고 일어나 문을 여는 장면을 연상케 하는 의도를 짧은 연주곡으로 표현했다. 



두 번째 수록곡 "위로"는 힘든 시기를 겪은 이들에게 혼자가 아님을, 무엇보다 좋은 위로는 옆에 있어주는 것 이라는 메세지를 담았다. 기타리스트 "홍준호"의 아름다운 클래식 기타와 보컬 "도혜원"의 투명하게 속삭이듯 하지만 언뜻 담담하고 자조적인 목소리로 담아내었다.



세 번째 수록곡 "다시"는 늘 행복을 갈구하며 살지만 늘 행복할 수 없고, 반대로 절망도 언제나 지속될 수는 없다는 작곡자의 인생 철학을 담은 가사와 대중적 멜로디를 담아낸 곡으로 힘 있고 따뜻한 목소리를 표현한 보컬 "윤성기"의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이다. 빠른 비트와 드럼 루프, 시원한 기타소리, 현악기들의 조화가 페이튼의 음악을 들어줄 이들에게 새로운 결심을 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



Paton의 이번 앨범을 위해 뮤지션들이 도움을 아끼지 않았다.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활동하고 있는 프로듀서 Cra-k.G 의 프로듀싱과 편곡 참여를 시작으로 전) 밴드 휴먼레이스의 보컬, 보이스 코리아 시즌2 준우승의 윤성기의 호소력 있는 보컬과 아카펠라 그룹 "원더풀"의 멤버 도혜원의 속삭이는 듯 아름다운 목소리, 그리고 "나는 가수다"를 비롯해 최정상 뮤지션들의 세션을 맡고 있는 국내 최고 기타리스트인 홍준호의 기타연주, 모이다 밴드멤버이자 제작, 편곡자로 활동중인 박대현의 피아노 연주가 더해져 완성되었다. 마지막으로 샤베트 미디어 대표이자 여행작가인 김지선 감독이 수록곡 중 "다시"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



Paton은 작곡가 앨범형식으로 추후 지속적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List

1.Ride out, Be over

2.위로 (feat.도혜원)

​3.다시 (feat.윤성기)



[Credit]

Producer - 이권주, Cra-K.G

Composed - 이권주

Lyrics - 이권주

Arrange - 이권주, Cra-K.G

Co Programming - Cra-K.G

Featuring - 윤성기, 도혜원

Piano - 박대현, 이요셉

Guitar - 홍준호

Recording - U-studio, 702 studio

Mix - 김찬영 (702Studio) Crak-G(2eight Studio)

Mastering - 박정언 (Sonic Korea) ddd(Elixound)



[M/V & Staff] 김지선 (샤베트 미디어), 여행대학 친구들

Directed - 김지선 (샤베트 미디어)

Produced - 김지선 (샤베트 미디어)

Acting By - 윤성기, 김소현, 최수지, 김정민

Making Flim - 김지선, 전진수

Jacket Designed 김동석

Photo Designed 김동석





01 Ride out, Be over (Inst.)
02 위로 (Feat. 도혜원)
03 다시 (Feat. 윤성기)

  • <
  • >
  •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