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ship For Nabo…
E9   |   20170428

‘E9(이나인)’, 2017년 두 번째 싱글, 밝고 댄서블한 EDM 혹은 록음악, Starship For Naboo!

 

“A Vampire Diary”로 올해 활동의 시작을 알렸던 'E9(이나인)'이 올해 두 번째 싱글, [Starship For Naboo]를 발표했다. 이번엔 밝고 댄서블하고 경쾌하다. 올해 6번의 싱글 및 정규앨범 발표 계획을 가지고 있는 'E9(이나인)'은 EDM 과 Alternative Rock을 적절히 섞어 비슷한 팀을 찾기 쉽지 않을 정도로 'E9(이나인)' 특유의 유니크함을 보여준다. 특히, EDM의 대중적인 비트와, 얼터너티브록의 하드하고, 거친 기타사운드를 조합해 새로운 장르의 가능성을 보여준다.

 

[Starship For Naboo]는 스타워즈 영화를 모티브로 한 곡이다. 'Naboo'는 스타워즈에 나오는 행성의 이름이다. 이 곡의 내용은 사랑하는 연인의 재회를 모티브로 하고 있으며, '스타워즈의 아나킨과 아미달라 여왕이 재회를 하는 시점에 아나킨이 아미달라를 만나기 위해 우주선을 타고 나부행성으로 향하는 장면을 상상하며 만든 곡'이라 밝혔다. 사랑하는 연인을 재회하는 설렘을 음악 안에 고스라니 담아내며, 그것을 비트와 가사, 그리고 사운드로 만들어냈다.

 

그리고 뮤직비디오도 주목 할만 한데, 걸그룹 '아이원'과 배우 ‘하소미’가 출연하여 밝고 신나는 음악에 어울리는 댄스 뮤직비디오를 만들어냈다. 그리고, 그룹 ‘슈퍼스타’ 멤버로 활동했던, 작곡가로도 유명한 DJ겸 음악프로듀서 '마이클 태이니', 실력파 드러머 ‘최상균’이 출연했으며, 촬영에는 음악영상과 독립영화 감독, 사진가로 활동 중인 ‘김기문’을 필두로 ‘박성현’, ‘박재훈’이 참여했다.

 

마스터링은 ‘에이미 와인하우스(Amy Winehouse)’, ‘프로디지(The Prodigy)’, ‘루디멘탈(Rudimental)’ 등 유명 아티스트와 작업했던 ‘스튜어트 혹스(Stuart Hawkes)’가 담당했다.





01 Starship For Naboo
02 Starship For Naboo (Inst.)


  • <
  • >
  •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