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들지마
XoX (엑스오엑스)   |   20180129

'XoX (엑스오엑스)' [흔들지마]

 

지난 해 가을, 신선하면서도 상큼한 데뷔곡 "Yellow"로 마니아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XoX'가 2018년의 시작과 함께 두 번째 싱글 [흔들지마]로 돌아왔다.

 

'XoX'가 기존 데뷔곡 "Yellow"를 통해서 복고적 사운드로 듣는 이들의 마음을 안정감 있게 채워주면서도 흔하지 않은 보이스로 그녀들의 매력을 드러냈다면, 이번 싱글 [흔들지마]에서는 힙합적 요소를 살리면서도 세련된 멜로디를 가미해 'XoX'만의 새로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XoX'의 이번 싱글 "흔들지마"는 이별의 상처 이후, 접근하는 남자들에게 가지는 두려움과 호기심을 솔직하게 노래하는 곡이다. 이별의 아픔을 충분히 느끼면서도 동시에 새로운 사람에게 위험한 호기심을 느껴본 적이 있는 사람이라면, 모두가 공감하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보편적인 감성으로 가득 차 있다.

 

상큼하고 귀여운 소녀의 모습에서 한 차례 더욱 성장한 'XoX', 때문에 이번 싱글 앨범 [흔들지마]를 통해서는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XoX'의 묵직하면서도 세련된 섹시함을 기대해 볼 만하다. 데뷔 이후 꾸준히 다져온 공연 경험을 통해 더욱 성숙해진 무대매너와 현란한 댄스 실력 역시 이번 싱글을 통해 지켜볼 만한 관전 포인트.

 

또한, 많은 팬들의 기대에 힘입어, 조금 더 과감해진 모습으로 'XoX'는 팬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만나며 한층 더욱 깊이 있어진 내공과 무대 장악력을 톡톡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한다.

 

[Credits]

Lyrics : JMSTYLE, 강원석, NoName

Composed : JMSTYLE, 강원석, TL이기호, e-Mo

Arrangement : JMSTYLE, 강원석, TL이기호, e-Mo, LENTO

Guitar : TL이기호

Bass : 박정수

Recorded : 한정민 @ JMHMUSIC

Mixed : 박정수 @ TSL Studio

Mastered : 박정수 @ TSL Studio





01 흔들지마

  • <
  • >
  •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