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밤 (This Night)
로맨틱멜로디초비   |   20201222

# 잠 못 루는 들에게 보내는 따뜻한 위로 #
‘로맨틱멜로디초비’의 새 디지털 싱글 [ ]

오지 않는 있다. 그런 면 누군가가 떠오르기도 하고, 홀로 오롯 그 고독을 즐기는 도 있을 것다. 로맨틱멜로디초비가 3년 만에 새 노래로 돌아왔다. 그녀에게도 렇게 수많은 있었다. 그 시간 동안 먼지도 좀 쌓고, 로딩 속도로 느려진 것만 같지만 그 들을 지나며 만들어온 그녀만의 감성 담긴 노래가 윤활유가 되었다. 걱정과 고민들로 을 지새운 날 많았던 시간. 그 시간을 통해 스스로 성장했다고 믿는다. 그리고 그 마음을 위로가 필요한 당신과 함께 나누고 싶다.

은 ‘그리움’다. 사람 될 수도 있고, 지난 추억 될 수도 있고, 나의 지난 감정일지도 모른다. 런 각자의 의 그리움에 동감한다. 나 혼자 뒤척다 잠 못 드는 도, 어떠한 기억나 누군가가 선명하게 떠오르는 에도, 그래서 마음 가득 그 생각들로 넘치는 에도, 내가 왜 러는지 모르겠는 그런 에도.. 노래를 들어보면 어떨까. 나 혼자만 그런 것 아니라고. < >의 가사처럼 당신 걱정에 잠 못 드는 별들 하늘의 끝에서 은은하게 비치며 위로하고 있을 테니 말다.

혼자 외롭다고 생각한 ‘라는 공간 어쿠스틱 기타의 감성을 만나 따뜻한 색으로 옷을 입고, 무게감을 실은 베스 기타로 생동감을 불어 넣어줬다. 별처럼 수놓은 건반의 아름다운 멜로디를 따라서 로맨틱멜로디초비만의 감성 가득한 목소리가 더해진 < >을 만나보자.
그녀가 잠 못 루며 썼던 노래가 또 다른 잠 못 루는 날을 보내는 들에게 위로가 되길. 그녀가 그랬던 것처럼 말다.


[Credit]
Producer 로맨틱멜로디초비
Vocal & Chorus 로맨틱멜로디초비
Guitar 박상현
Bass 서영도
Piano 김완정
Recording MC한새
Mixing & Mastering MC한새
Artwork 신현진
Calligraphy 김진영


01 (This Night)

  • >
  •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