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uphant Bakery
이루펀트   |   20060331

Virus의 맴버 Minos와 소울컴퍼니의 대표 아티스트 Kebee로 이루어진 프로젝트 팀 Eluphant

[Eluphant Bakery] 는 다양한 스토리텔링을 통해 두 MC의 음악적 깊이와 발전을 제시하는 프로젝트 앨범이다. 봄에 느낄 수 있는 생동감과 자유로움이 두 뮤지션의 진솔한 감성과 재기 넘치는 아이디어로 표현된다. 두 명의 뮤지션은 늦은 밤 술자리의 취객이 되어 서로 고민을 털어놓기도 하고, 어린이가 되어 당시 키우던 강아지와 꿈 속 대화를 나눈다. 때론 300년 전으로 시대를 거슬러 올라가 때 묻은 권력을 시원하게 풍자하기도 한다. 검증된 비트메이커 The Quiett 의 트랙들이 주요한 위치마다 놓여져 달콤함, 진중함, 흥겨움 등의 다양한 감정들이 최고조로 느껴지는 그루브를 선사하고 또한 비트메이커로서의 활동을 두드러지게 보여주지 않았던 Eluka aka Kebee 가 일렉트로니카와 힙합을 넘나드는 독특한 그루브를 빚어내며 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이 외에도 Paloalto 와 결정, DJ Silent 등의 뮤지션들이 프로듀싱으로 참여하며 앨범을 고르게 빛내주고 있다.





01 Ladies And Gentlemen
02 그날 밤, 셋이서, 그곳에 서서 (Feat. Rhyme-A-)
03 공명 (共鳴)
04 Mr. 심드렁
05 Ophilia, Please Show Me Your Smile (Feat. Paloalto, 샛별)
06 귀 빠진 날 : 생일 축하해
07 당신이 점점 궁금해집니다
08 Pink Polaroid (Feat. 있다)
09 꿈의 터널 (Feat. 강태우 Aka Soulman)
10 원님비방전 (Feat. Infinite Flow, The Quiett)
11 코끼리 공장의 해피엔드 : 졸업식 (Feat. 정기고)
12 Mr. 심드렁 (Remix)
13 Pink Polaroid (봄날의 곰 Mix)
힘 빠진 날 (Feat. The Quiett)


  • <
  • >
  • top Button